워싱턴 DC에서 짐을 맡기고 싶은데 어디에 맡길 수 있을까요? 물론 호텔이 백악관 근처에 있다면 별 걱정이 없겠지만 만약 백악관이랑 멀리 떨어진 곳일 경우 근처에 짐을 맡길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해드립니다.

Vertoe.com을 이용하자

백악관 짐보관
http://www.vertoe.com

vertoe.com은 워싱턴 DC 시내에 짐을 맡겨주는 장소를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저도 백악관 내부에 가방 반입이 안된다고해서 짐과 카메라 등을 어디에 맡겨야 될 지 고민하다가 찾은 서비스인데요 적당한 가격이고 추천할만한 서비스입니다.

일단 금액은 가방 2개에 11.90 달러이고 결재를 하면 아래와 같이 예약완료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미리 등록해서 결재하는 방식입니다. 맡기는 시간은 1시간을 맡기든 하루종일 맡기든 상관없이 금액은 동일합니다. 가방이 몇개 있는지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지게 됩니다.

돈을 좀 절약하고 싶으시면 백팩 큰거에 이것저것 넣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백악관 가방 맡기기
가방 2개를 맡겼고 총 금액은 11.90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Vertoe
가방 당 파란색 태그로 관리하고 나중에 찾을때 해당 태그 번호를 알려주면 됩니다.

제가 예약한 곳은 Pete’s Cobbler’s Bench라는 구두가게입니다. (vertoe에서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가장 가까운 장소를 검색하시고 결재완료 후 해당 장소에 찾아가시면 됩니다) 버라이존 매장이 보이는 쪽으로 건물 내부로 들어가셔서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구두가게가 보입니다. 그곳에 가방을 맡겼습니다.

백악관이랑 가장 가까운 곳이니 혹시 짐을 맡기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셔서 구글맵으로 위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백악관이랑 가깝기는 하지만 걸어서 약 30분 정도 걸리는 곳이라서 전동 킥보드를 타고 이동하시거나 택시 혹은 우버를 타고 다녀오시기를 추천합니다.

Leave a comment

Quote of the week

"People ask me what I do in the winter when there's no baseball. I'll tell you what I do. I stare out the window and wait for spring."

~ Rogers Horns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