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의 상징과도 같은 건물, 마리나베이 샌즈 리조트를 다녀왔습니다. 다행히 올해 코로나가 터지기 직전인 1월에 싱가포르를 다녀왔는데 사진을 보니 또 가고 싶네요. 코로나가 빨리 끝났으면…

유람선을 타고 바라본 호텔 풍경

마리아베이 샌즈 리조트


드디어 마리나베이 샌즈 체크인하러 가는 길
결혼 기념일이라고 예약할 때 말했는데 간단한 축하 메세지를 준비해주셨네요
기념일 케익도 굿
호텔 구석구석 구경

방에서 바라본 뷰


저희가 머무른 방은 가든 뷰입니다. 가든스바이더베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데 너무 좋았어요. 저 멀리 바다도 보이고 특히 밤에는 영화 아바타 풍경을 바라보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수영장


인피니티 풀로 유명한 옥상 수영장입니다. 호텔에 투숙하지 않더라도 입장료를 구매하면 수영장이 있는 옥상까지는 입장이 가능했던 것 같아요. (전망 관람만 할 수 있는 곳만 입장 가능)

호텔 투숙객들은 수영장, 사우나 및 헬스장 같은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썬베드도 생각보다 넉넉해서 자리가 부족하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사진으로 수영장 풍경을 많이 보긴 했지만 역시 직접 가서 느껴보니 훨씬 더 좋았습니다. 저녁에도 수영장 입장할 수 있는 데 야경 정말 멋졌습니다. 사진도 많이 찍었는 데 밤이라 다 흔들려서 건진게 없네요. 😅

조식 뷔페


호텔 규모가 워낙 크다보니 조식 뷔페 장소도 3군데 이상입니다. 수영장에 위치한 곳에서 조식을 먹을수도 있고 1층 로비 근처에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원하시는 곳을 선택하시면 되는 데 저는 1층 로비 근처에 있는 조식뷔페를 선택했어요.

음식은 정말 다양하게 있는 데 아래 사진들은 제가 먹었던 메뉴들 입니다.

위치


호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Leave a comment

Quote of the week

"People ask me what I do in the winter when there's no baseball. I'll tell you what I do. I stare out the window and wait for spring."

~ Rogers Horns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