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릉 짬뽕순두부로 유명한 동화가든을 다녀왔다. 도착하자마자 어마어마한 인파에 놀랐다. 일단 입구에 들어가면 대기표를 뽑을 수 있다.
대기시간 약 1시간


대기번호가 194번이었다. 기다리는 데 걸리는 시간은 1시간 정도인데 바로 옆에 카페동화가 있다. 순두부 젤라또를 파는 곳인데 일단 밖에서 한 30분 정도 기다리다가 지쳐서 카페동화로 갔다. (여름이라 날씨도 엄청 더웠기에..)
카페동화 순두부 젤라또


순두부 젤라또와 레몬 젤라또를 주문했다. 순두부 전문점이라 그런지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도 순두부 젤라또가 훨씬 맛있었다.
카페 안에는 대기순번 안내해주는 전광판이 있어서 대기순번이 지나갈까봐 걱정할 필요가 없어서 좋았다.
초두부와 짬뽕순두부

1시간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우리 순서가 왔다. 일단 가게는 1층에만 자리가 있고 생각보다 작았다. 메뉴는 초두부와 짬뽕순두부로 주문했다.




반찬과 메뉴 모두 만족스러웠다. 가게 입구에 주인분께서 재료를 엄선해서 공수해와서 정성스럽게 조리한다고 강조하고 있는데 먹어보니 뭔가 정성이 많이 담긴 맛이 느껴졌다.
특히 짬뽕 순두부는 계속 땡기는 맛이다. 짬뽕 재료들도 다 신선했고 해산물 특유의 약간 비린 맛과 향도 전혀 없어서 깔끔하고 적당히 매콤한 맛이 좋았다.
순두부 물김치도 고소하고 맛있었다. 다시 강릉에 방문하게 된다면 또 들리고 싶은 곳이다.

반찬으로 나왔던 물김치는 따로 판매도 한다. 담에 방문하면 조금 사가야겠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