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롯데 아트빌라스 도미니크페로 94평을 다녀왔습니다.

로비 및 부대시설

야외풍경

도미니크페로 숙소

수영장과 모든 것이 단독 건물내에 있고 나름 프라이버시 잘 되어있었음
첨에 이거보고 실내 수영장인줄 알았는데 그냥 오픈된 화장실이었다.
1층엔 2개의 방이 있다. 위와 같이 둥근 형태가 아닌 넓은 방 한개, 그리고 둥근 형태의 방 1개.
올라가 볼까?
1층과 2층 사이에 세번째 방이 나온다.
방마다 화장실이 있다.
2층에 올라가면 4번째 방이 나온다.
이방은 화장실 + 드레스룸이 갖추어져있다.
2층의 드레스 룸

커피와 티

별건 아니지만 드립 커피와 맛잇는 티가 배치되어 있어서 좋았다. 언제든지 커피나 차를 마시고 싶을때 먹을 수 있도록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었다. 캡슐커피도 있었지만 드립커피도 있어서 더 좋았다.

체크인 할때 줬던 일회용 카메라. 얼마만에 써보는 필름 카메라인가.. ㅋ

올레정원

아트빌라스 내에 위치한 올레정원이다. 아침 및 저녁에 산책하기 너무 좋고 정원이 잘 가꾸어져있었다.

반갑다 나의 여유..

숙소의 하이라이트, 공원같은 옥상

2층 방 옆을 보면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문이 보인다. 이 숙소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다. 밖으로 나가서 옥상으로 올라가면 멋진 풍경이 펼쳐진다.

수영장 밸브 조작함이 보인다. 이걸로 물을 채워넣을 수 있다.
옥상으로 고고
내가 머무른 빌라의 옥상은 위와 같이 공원처럼 꾸며져있다. 뷰가 진짜 멋지다.
오른쪽으로 옆 건물의 옥상이 보인다.
어제 밤에 채워넣은 물

마치며

풀빌라에서 편히 잘 쉬고 온 것 같다. 특히 전용 풀장이 있고 프라이버시도 어느정도 지켜지는 공간이 많아서 좋았다. 단 수영장 딸린 빌라를 선택할 때 꼭!! 온수 풀장인지 아닌지를 확인해야 된다. 내가 예약한 곳은 찬물만 채울 수 있는 빌라라서 아쉬웠다. 그 외에 건물 내부 구조라든가 외부 공간 등 모든 것이 마음에 들었다.

빌라가 너무 좋아서 헬스장이나 다른 기타 부대시설을 이용해 보지 못한 것은 좀 아쉬웠다. (코로나 시국이라 그냥 빌라에서만 놀았음에도 만족스러운 여행이었다.)

Leave a comment

Quote of the week

"People ask me what I do in the winter when there's no baseball. I'll tell you what I do. I stare out the window and wait for spring."

~ Rogers Horns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