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나는 여행을 가면 꼭 유명한 전망대를 올라가서 도시 전체의 애경을 보고나 크루즈를 타고 강변을 따라 도시 곳곳을 감상한다. 걸어다니면서 보는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싱가포르도 크루즈를 타고 도시 곳곳을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싱가포르의 야경을 40분동안 감상할 수 있는 크루즈 투어다. 가격은 싱가포르 달러로 20달러로 그 값어치는 충분히 한다.

크루즈의 루트

탑승장소는 Clarke Quay이고 싱가포르의 유명한 건물과 다리를 지나다닌다. 그리고 싱가포르의 하이라이트인 마리나베이샌즈가 있는 곳까지 이동을 한다.

탑승인원은 총 20-25명 정도 규모였던 것 같다
강물에 뛰어들지 말라는 경고문

야경 감상하고 있다면 해가 지는 시간대에 탑승하면 좋다. 싱가포르의 아경을 음악과 함께 감상하다보니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는 느낌이 들었다.

크루즈 탑승 장소인 Clarke Quay
UOB 은행 건물이다. 금융관련 회사의 빌딩이 엄청 많았다.
플러톤 호텔의 야경이 멋있다
멀라이언 파크도 지나간다
저 멀리 보이는 건물은 DBS 은행 건물. 역시 금융의 도시 답다. 홍콩에 온듯한 기분도 들었다.
마리나베이샌즈

싱가포르의 화려한 모습을 음악과 함께 감상하고 싶다면 크루즈를 꼭 한번 타볼 것을 추천한다.

Leave a comment

Quote of the week

"People ask me what I do in the winter when there's no baseball. I'll tell you what I do. I stare out the window and wait for spring."

~ Rogers Horns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