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가 정말 맛있었던 제주도 카페, 마노카페 하우스

이 카페는 제주도 작은 동네에 위치한 카페라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멋진 뷰는 없지만 바리스타님이 정성스럽게 내려주신 아주 맛있는 커피 한잔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강추. 주차 공간도 아주 넉넉하고 사람이 엄청나게 붐비지도 않는 그런 카페다.

카페 외부 모습

카페 내부

메뉴

프리미엄 원두부터 정말 다양한 커피가 준비되어 있다. 나는 세계 3대 커피 중에 하나인 게이샤를 주문했다. 가격은 거의 밥 한끼 넘는 금액이었지만 이왕 제주도 온 김에… 주문해봤다. 다른 원두커피인 케냐 혹은 에티오피아 같은 커피들은 일반적인 카페랑 금액이 비슷했다.

화려한 커피 잔
커피를 여러잔 주문하면 샘플로 마셔보라고 작은 잔에 커피를 담아주신다. 센스 굿!
이건 라떼
이게 바로 게이샤 커피다. 마셔본 느낌은 굉장히 과일맛이 나는 그런 커피였다. 너무 맛있게 잘 마셨다. 아주 깔끔한 차를 한잔 마신 느낌이었다. 물론 커피 맛도 아주 잘 어울어진 그런 맛이다.
커피잔이 너무 이뻐서 어느 브랜드인지 확인해봄

주차공간

주차공간은 아주 넉넉하다. 단독 건물을 개조한 카페라서 앞에 넉넉한 주차 공간이 있다. 그리고 여기는 관광지가 아닌 정말 조용한 제주도의 동네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도 않았다.

위치

https://goo.gl/maps/bUicaUJuPmd6otSJ8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특별자치도, 중문동 1700-1

Leave a comment

Quote of the week

"People ask me what I do in the winter when there's no baseball. I'll tell you what I do. I stare out the window and wait for spring."

~ Rogers Hornsby